사실 오버워치 뿐만 아니라 와우에서도 그랬다. 양학을 하든 저렙학살을 하든 그건 유저들이 알아서 할 일이니 잘들 노십쇼 했었다. 채팅 욕설 등도 다 있었다.
근래까지 유행한 테두리 핵 또한 상대방 테두리의 좌표를 알아내어 조준섬을 그 쪽으로 고정해주는 메모리 방식의 에임핵.
다만, 실제 유저들의 체감은 랭겜에도 공방에도 핵쟁이가 설치는 중인 만큼 정책 변경의 성과가 어떨지는 두고 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오브젝트의 위치를 강제로 이동: 일명 매그니토 핵. 물건의 위치를 강제로 이동시키는 핵의 발전형이다.
커뮤니티의 다수 유저들은 무고밴은 있을 수 없다고 하며 전적관리하는 핵쟁이라는 등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 스트리머가 실시간으로 무고밴 당한 실례도 있고 레딧이나 포럼 등지에도 무고밴을 당했던 사례가 있기 때문에 무작정 매도하는 것은 자제하도록 하자. 배틀아이가 무고밴 사례가 잦은 편이다.
모배는 컴배와 달리 컴배의 불모지 격인 중앙아시아, 중동, 유럽, 북미 등지에서도 아직 인기가 많으며, 동시에 핵의 숫자 역시 매우 많다.
티어를 올린 뒤 고티어 계정을 판매하거나 불법 프로그램 자체를 판매하는 수법을 사용하여 잘 없어지지 않는다.
구상하나를 먹고 적이 올것같은 지점으로 달려가는데 아니나 다를까 헤드로 한방에 죽더군요.
주로 메모리 핵과 동시에 쓰이는 경우가 많다. 맵 핵을 쓰는 유저는 에임이 벽을 넘어 자동으로 따라가거나 보이지도 않는 적의 위치를 알고 쫓아가는 배그핵 경우가 많기에 비교적 쉽게 구분할 수 있다.
메뉴 검색 게임치트 커뮤니티 서든핵 서든 핵 배그핵 배그 핵 치트세상
페임하드, 보스봇 같은 핵들은 키면 바로 칼정지, 디텍된 핵은 신고 한 번 먹으면 바로 실벤처리 된다.
요즘 가장 핫한 게임이고 운영진 측에서도 게임의 올바른 방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지만 독한 핵쟁이들의 횡포로 인해 게임이 더럽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자동스킬연계라고 해서 생각없이 스킬 뽑는것이 아닙니다.상대방을 전부 조준하고 계산다하고 스킬이 나갑니다!!
이는 정식 출시 이후라고 다를 것 없...는 수준이 아니라 오히려 정식 출시된 이후가 얼리 액세스 시절보다 더 심각하다. 오죽했으면 유저들 스스로 '모든 비판이 핵에서 출발하고 끝난다'라고 할 정도로 문제가 심각하다.